로버트 다우니 주니어(로다주) 어벤저스 둠스데이로 복귀
엔드게임을 통해 이별했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다시 마블 코믹스에 복귀합니다. 마블은 샌디에이고 코믹콘에서 어벤저스 둠스데이, 어벤저스 시크릿 워즈에서 악당 닥터 빅터 본 둠 역할을 맡게 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. 2026년과 2027년 5월에 개봉 예정인 두 편의 어벤저스는 엔드게임 감독이었던 루소 형제가 연출하게 됩니다.
마블 코믹스 최신 소식
닥터 둠 캐릭터
닥터 둠은 마블 코믹스에서 가장 유명한 악당 중 하나로, 본명은 빅터 본 둠 입니다. 그는 1962년 판타스틱 4에서 처음 등장했으며, 스탠 리와 잭 커비가 공동 창작했습니다. 닥터 둠의 스토리를 보자면 대학교 시절 리드 리처즈와 함께 실험하는 도중 큰 사고가 발생하여 얼굴에 상처를 입게 됩니다. 모든 일의 발생 원인을 리드 리처드로 생각한 닥터 둠은 리드 리처즈와 판타스틱 4에 대해 강한 원한을 품게 되고 악당의 모습으로 변하게 됩니다.
닥터 둠 능력
천재적인 지능을 지나고 있어 과학, 공학, 컴퓨터 기술, 생화학 등 다양한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가로 평가되며, 어머니로부터 물려받은 마법 능력을 사용하여 다양한 초자연적 힘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. 또 다양한 무술과 전투 기술에 능하며, 신체적 능력도 뛰어납니다. 닥터 둠은 자신만의 특수 방어구를 착용하고 있으며, 이 방어구는 비행, 에너지 발사, 힘 증강 등 다양한 능력을 부여해 줍니다.
최고의 영웅 아이언맨 이미지를 벗고 가장 재미있고 복잡한 최고의 악당으로 다시 돌아올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모습을 기대해 봅니다.